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놀면머하니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본문

맛집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씨옷이응 2021. 8. 22. 21:23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원주에 간 김에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해서 찾아봤더니

최자로드에서 소개된 알탕 맛집인 <까치둥지>가 꽤 나오더라구요

저도 빠질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내돈내산)

 

시국이 시국인지라 저는 포장해 왔어요.

포장 예약은 전화로는 안되고 직접 식당에 가서 포장 주문하는 방식이더라구요!

인기가 엄청 많아서 포장 주문하는 분들도 줄을 섰는데

생각보다 금방 줄이 줄었어요. 주문 후에 10분도 안돼서 바로 포장 음식이 나오더라구요!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식당 앞에 깜빡이 켜놓고 대기하는 분들이 꽤 있었어요.

저는 까치둥지 근처 신전떡볶이-바오로 어린이집 앞에 공터가 있어서 거기에 잠시 대고 주문해서 받아왔어요

 

 

 

맛집 포스가 느껴지는 간판
신선하고 영롱한 까치둥지 알탕 포장 (2인분)

 

집에 와서 포장을 열어보니!! 우와... 영롱하더라구요

회전률이 높아서 그런지 더욱 더 신선한 알과 고니~~~ 우와우와

포장용기도 COOK&LOCK(?) 으로 엄청 튼튼하고 재사용 가능하고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고퀄리티 용기더라구요 ㅋㅋ 짱

 

냄비에 물을 적당히 넣고 다진마늘도 넣고 깻잎도 넣고 포장된 다대기와 함께 끓였어요

우와.... 일반 식당에서 먹는 알탕이랑 신선도가 정말 다른것같아요!!

신선한 맛이 느껴짐 ㅋㅋ

다진마늘이랑 깻잎!! 꼭 같이 넣으세요 맛이 많이 달라요 ㅋㅋㅋ

 

양이 2인분인데 엄청 많아요... 정말 혜자로운 양이네요 양 적으신 분들은 4명이서도 먹을듯... ㅎㄷㄷ

저흰 다 먹고 남은 국물에 밥 넣고 단무지랑 김치 송송 썰어서 김가루 솔솔 뿌리고 볶음밥 해먹었어요! 꿀맛!!

 

다음에 또 원주 가면 또 포장해올거에요! 4인분 포장해서 부모님도 갖다드리려구요 ㅎㅎ  

최자님 역시 맛집 발굴 잘 하시는거 킹정 합니다 (요즘 말투 맞나요)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또 다른 원주 맛집은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원주 맛집인 <덕천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저는 강원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메밀막국수에요. 원주에 간 김에 진짜 맛있는 막국수 한그릇 먹고싶어서 점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안녕하세요~ 저는 자타공인 빵순이 입니다 밥먹고 나면 항상 빵이 생각나는 못말리는 빵순이 인데요 하하 가끔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원주 1박 2일 여행을 갔었어요. 원주 가볼만한곳을 검색해보다가... 흥미로운 곳이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설성스마트팩토리> ... 잉 무슨 공장이 가볼만한곳이지? 그리고 설

somehowdev.tistory.com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