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놀면머하니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본문

맛집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씨옷이응 2021. 8. 22. 22:27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원주 1박 2일 여행을 갔었어요.

원주 가볼만한곳을 검색해보다가... 흥미로운 곳이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설성스마트팩토리> ...

잉 무슨 공장이 가볼만한곳이지? 그리고 설성? 어디서 들어봤는데...

인터넷에 좀 찾아보니까 <설성목장> 이라는 식자재 브랜드의 제품을 비교적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원주 기업도시 사는 분들은 마트처럼 이용하시더라구요 ㅋㅋ

저는 여행에서 제일 중요한게 먹는거기 때문에 호기심에 한번 들려 봤습니다!

 

스마트팩토리 대단하다 멋지다

원주 시내에서는 거리가 좀 있는데 오크밸리나 소금산 방향이라 가는길에 들리기 좋은 것 같아요.

진짜 공장처럼 생긴 깔끔한 건물이네요.

 

설성스마트팩토리를 들린 이유! 설성 마켓
인테리어가 예쁘고 깔끔한 설성마트
냉동식품들도 많이 있네요 뭔가 할인율이 큰것같아서 눈돌아가네요
삼겹살 가격이 괜찮은 것 같아서 벌집이랑 수육삼겹살 사왔어요
설성목장 브랜드 히스토리관 - 아이들이 좋아해요
목장에서부터 입고 - 가공 - 포장 - 출하까지 스마트팩토리 시스템과 프로세스가 설명되어 있네요.
위층에는 스마트팜도 있어요! 설성마켓에서 쌈채소도 파는데 이렇게 스마트팜으로 재배된 야채인가봐요
핑크빛 스마트팜... 나도 스마트팜 갖고싶다
옥상 테라스 키친이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영업하지 않는 것 같았어요

 

설성 스마트 팩토리... 정말 잘 해놨더라구요

식자재 브랜드들 요즘 참 많지만 이렇게 본인들이 어떤 방식으로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는지

누구나 편하게 볼 수 있도록 하나의 장소로 해 놓은 곳은 많지 않죠

오바 좀 하자면 미국 산호세 애플 파크 온 느낌 약간 있었어요 ㅋㅋ

 

설성마켓 제품 가격이 막 일반 대형마트보다 엄청 싼건 아니었지만 (대형마트와 비슷)

집에 와서 수육 통삼겹 에어프라리어에 해서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기 질이 다른 느낌?

친구 놀러왔을 때 설성마켓 통삼겹 같이 먹었는데

친구가 자기가 삼겹살 쫌 아는데 이 고기는 진짜 좋은고기같다며... 어디서 샀냐고 막 물어보더라구요

설성목장 인터넷으로도 파는데 거기도 가격이 비슷한 것 같았어요

 

원주 놀러가시는 분들은 가는 길에 한 번쯤 들려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 박스 미리 챙겨가셔도 괜찮고 설성 마켓에서 스티로폼이랑 아이스팩을 추가로 파는 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원주 맛집인 <덕천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저는 강원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메밀막국수에요. 원주에 간 김에 진짜 맛있는 막국수 한그릇 먹고싶어서 점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안녕하세요~ 원주에 간 김에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해서 찾아봤더니 최자로드에서 소개된 알탕 맛집인 <까치둥지>가 꽤 나오더라구요 저도 빠질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시국이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안녕하세요~ 저는 자타공인 빵순이 입니다 밥먹고 나면 항상 빵이 생각나는 못말리는 빵순이 인데요 하하 가끔

somehowdev.tistory.com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