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놀면머하니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본문

맛집

[원주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빵순이 크림빵 맛집 <단계빵집>

씨옷이응 2021. 8. 22. 22:02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저는 자타공인 빵순이 입니다

밥먹고 나면 항상 빵이 생각나는 못말리는 빵순이 인데요 하하

가끔 크림빵 엄청 먹고싶을 때 있잖아요?

크림 왕창 많이 들어있는 크림빵 왕창 많이 먹고싶다!!

원주에 간 김에 원주에는 어떤 빵이 맛있는지 찾아보니

숙소 근처에 <단계 빵집> 이라는 직관적인 이름의 단계동 빵집이 있더라구요 ㅋㅋ

크림빵 속에 크림이 제법 실하게 들어보이는 사진들이 있길래

오호? 하면서 사실 큰 기대는 없이 가서 몇개 사와봤어요 (내돈내산)

 

크림빵 (기본) 1,800원

쿠키슈 2,000원

단팥크림빵 1,800원

초코크림빵 2,000원

딸기크림빵 2,000원

피자빵 2,500원

시오버터롤 2,000원

등등

 

저는 크림빵, 단팥크림빵, 초코크림빵, 딸기크림빵, 피자빵을 사봤어요

 

단계빵집 크림빵 - 반으로 갈라먹어야 눈으로도 먹고 입으로도 먹는다능
딸기 크림빵 - 너무 예쁜거 아니야?

숙소에서 큰 기대없이 먹었는데.... 눈이 번쩍 뜨이더라구요!!

EMERGENCY!! 내 안에 빵순이가 깨어났다!!

 

크림빵 안에 크림이 일단 가벼워요! 꾸덕한 크림이 아니에요. 폭신한 생크림 느낌?

그래서 그런지 빵이랑 크림이 더 잘 어우러지고 더 많이 맛있게 먹게 되는것같아요ㅋㅋ

가끔 유명한 빵집 가면 너무 크림이 꾸덕하면 몇입 먹고 느끼해서 막 라면먹고싶잖아요?

이건 계속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 그만큼 부담없이 계속 먹고싶은 맛있는 맛!!

 

특히 저는 초코크림빵이 맛있었어요.

저는 빠삐코나 초코퍼지 같은 코코아 맛은 안좋아하는 사람인데

초코크림빵은 안에 초코칩(?) 같은것도 들어있고 초코크림이 제법 초코초코하게 들어있어요.

먹느라 사진은 못찍었는데 다음에 가면 초코크림빵을 제일 많이 사오려구요...

 

단팥크림빵은 크림 90% 단팥 10% 느낌의 빵인데 이것도 맛있었어요.

안먹으면 서운한 맛 ㅋㅋㅋ

 

딸기크림빵은 약간 딸기우유향 나는 고소+새콤한 크림에 딸기 알갱이들이 약간 있어요.

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듯! 저는 새콤한거 별로 안좋아해서... ㅋㅋ

 

피자빵 도 집에서 에어후라이기에 데펴먹었는데 소시지랑 치즈랑 마요네스소스가 낭낭하게 들어있어서

맛있었어요. 프렌차이즈 빵집의 영혼없는 피자빵과 다르게 여기 피자빵은 소울 有 

 

원주에서 그냥 밥먹고 디저트용으로 3개정도 샀는데,

다음날 점심쯤 전화해서 문 언제 여시냐고 ㅋㅋㅋ 물어보고 오후 2시쯤 크림빵 나온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사실 전날에 평일 저녁 7시쯤 갔는데 일반 크림빵은 다 매진이여서 호라? 했는데 그럴 법 하더라구요...

크림빵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일찍 가세요!!ㅎㅎ

 

부모님 드리려고 크림빵/단팥크림빵/초코크림빵/딸기크림빵/피자빵 이렇게 맛별로 다 샀는데

집에 오니 마음이 바뀌어... 제가 다 먹어버렸네요 불효녀는 웁니다

 

혹시 원주 여행 계획하신다면... 아이스박스를 가져가세요...

  • 점심: 덕천막국수 - 메밀 막국수(비빔) + 수육 + 메밀전
  • 후식: 아이스박스에 단계빵집 크림빵 (포장, 차에서 몇개 까먹기)
  • 놀것: ~ 소금산 출렁다리나 오크밸리 뮤지엄 산이나 ~
  • 후식: 설성스마트팩토리 - 고기 쇼핑 및 커피 테이크아웃
  • 저녁: 중앙시장 황소숯불구이 (저는 안가봤지만 맛잘알 친구가 맛집이래요)
  • 집에 돌아올때: 아이스박스에 까치둥지 알탕 (포장)

전 다음에 원주 또 가면 이렇게 놀고 올거임!!ㅎㅎ (먹는거 위주의 여행)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셔요!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원주 맛집] 최자로드에 소개된 알탕 맛집 <까치둥지>

안녕하세요~ 원주에 간 김에 뭘 먹으면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해서 찾아봤더니 최자로드에서 소개된 알탕 맛집인 <까치둥지>가 꽤 나오더라구요 저도 빠질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시국이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원주 맛집인 <덕천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저는 강원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메밀막국수에요. 원주에 간 김에 진짜 맛있는 막국수 한그릇 먹고싶어서 점

somehowdev.tistory.com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원주 가볼만한곳] 여행가서 공장을 놀러간다고? <설성스마트팩토리>

안녕하세요~ 얼마 전 원주 1박 2일 여행을 갔었어요. 원주 가볼만한곳을 검색해보다가... 흥미로운 곳이 있더라구요? 이름하여 <설성스마트팩토리> ... 잉 무슨 공장이 가볼만한곳이지? 그리고 설

somehowdev.tistory.com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