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놀면머하니

[원주 맛집] 여기가 진짜 막국수 맛집이다 <신촌막국수> 본문

맛집

[원주 맛집] 여기가 진짜 막국수 맛집이다 <신촌막국수>

씨옷이응 2021. 9. 8. 21:01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오늘 또 원주에 다녀왔어요~

지난 번 원주에 갔을 땐 <향교막국수>랑 <덕천막국수> 들렸었는데요,

제가 덕천막국수 극찬 포스팅을 올렸었죠...ㅎㅎ

2021.08.22 - [Restaurant & Cafe] -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원주 맛집] 메밀 막국수 메밀전 또 먹고 싶다 <덕천 막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돈내산 원주 맛집인 <덕천 막국수>를 소개합니다 저는 강원도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메밀막국수에요. 원주에 간 김에 진짜 맛있는 막국수 한그릇 먹고싶어서 점

somehowdev.tistory.com

오늘 원주에 왔을때도 덕천막국수를 저녁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아니... 오늘 휴무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수가

슬픈 마음을 다잡고 집단지성을 동원해서 알아보니... <신촌막국수>도 맛집이라 하더라구요.

그래서 목적지를 바꾸고 다시 출발!

 

 

위치는 관설동쪽이고 원주 시내에서 좀 아래쪽에 있어요.

 

주차장이 제1주차장, 제2주차장 이렇게 있던데.... 엄청난 맛집인가봐요!! 주차장도 엄청 넓음!!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듯한 신촌막국수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야외 좌석들이 있더라구요!

흡사 베트남 하노이에 꽌안응온 식당 분위기같았어요 ㅋㅋ 대박!

오늘 날씨가 정말 좋아서 그런지 더욱 더 좋아보이더라구요~!! 씐나~

 

가격은 위 그림과 같고 저희는

비빔막국수 1, 비빔막국수곱배기 1, 메밀부침 1 이렇게 시켰어요~

 

제일 먼저 나온 메밀전 - 얇은 전 2개인데 야들야들~ 배추도 적당히 간이 되어있었고 넘 맛있었어요!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곱배기 양 장난아님
메밀전과 비빔막국수 양념장을 함께 먹으면 맛이 x2

여기 진짜 맛집입니다!!!

신촌막국수 비빔막국수 = 고기리 들기름막국수 + 덕천막국수 비빔막국수 느낌!!

비빔막국수의 양념에 김가루와 깨가 많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고소한 맛과 감칠맛이 살아있어요!

다음에 원주 오면 여기 또올듯...ㅋㅋㅋ

주변에 손님들은 옹심이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신촌막국수... 왜 주차장이 그렇게 넓고 많았는지 알겠다!

원주 맛집으로 킹정(?)합니다~~

 

이상 원주 신촌막국수 리뷰를 마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꾸욱~ 눌러주세요!

반응형
LIST
Comments